한국갤럽 브랜드 리뉴얼

한국갤럽 브랜드 리뉴얼 Gallup Brand Renewal

Brand Strategy Process

한국갤럽은 전문성과 원칙, 윤리를 기반으로 한국의 조사역사를 만들어 온 국내 최초의 조사 전문 회사이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 프로젝트는 한국갤럽이 가지는 대한민국 대표 조사회사로서의 상징성과 높은 인지도를 유지, 강화하면서 오래돼 보이는 비주얼 이미지의 개선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Symbol

심볼은 올바른 질문에서 정확한 답을 찾아가기 위해 물음의 점에서 완성의 점으로, 그리고 다시 미완의 점에서 물음의 점으로 이어지는 한국갤럽의 끊임없는 여정을 표현한다.

Signature

파란 점에서 시작해 파란 점으로 완결되는 정사각형 심볼은 공정성과 정확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올바른 답을 제공하는 한국갤럽의 길을 상징한다. 동시에 정사각형 앵글은 인간, 기업, 사회 전체를 아우르는 한국갤럽의 관점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