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리스 브랜드 리뉴얼

브랜드 아이덴티티

조직문화로부터 시작하다

베이리스는 기업과 기업 사이의 거래를 기반으로 하는 B2B 기업입니다. 이런 기업의 주요 고객은 제품의 마지막 사용자가 아닌 제품을 함께 만들어내는 제품 개발 협력사들입니다. 고객들에게 베이리스는 함께 일할만한 파트너로서 신뢰를 만들어야 했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베이리스를 구성하는 조직원들은 누구이고, 그들은 어떻게 일하는지’에 초점을 맞추어 리서치를 설계했습니다.

브랜드 로고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사선 그래픽 심볼은 규정화된 틀을 깨고 나아가는 베이리스만의 혁신의 길을 상징화합니다. 블랙 컬러는 베이리스의 검증된 기술력을 나타내며, 퍼플, 오렌지, 그린의 주조 색으로부터 확장하는 그라데이션 컬러는 베이리스가 가진 무한한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 대한간호협회 간호인력취업교육센터 RNJOB 웹사이트 개편

    2020.5.
  • 대관령음악제 브랜드 리뉴얼

    2019.4.
  • 일본군’위안부’문제연구소 웹진 <결>

    20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