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을 사회적협동조합 브랜드 리뉴얼

브랜드 보이스 매트릭스

사회 변화를 위한 활동가로서 지구마을의 목소리를 정립하기 위해 공정무역과 지구마을,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의 관계를 바라보았습니다. 그를 통해 지구마을이 정의하는 공정무역의 가치를 발견하고,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의 지구마을의 역할을 정의하였으며, 소비자의 삶의 변화를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발굴했습니다.

브랜드 로고

지속 가능한 변화를 여는 실천의 열쇠

지구마을의 자음을 돌아가며 둥근 형태로 표현한 것은, 우리 주변을 둘러보고 더 잘 보살폈으면 하는 지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열쇠 문양은 사람과 사람이 겹쳐진 모습을 표현하였으며, 결국 모든 변화의 중심에 사람 간의 연결이 있음을 강조합니다.

브랜드 색상 계획

대지의 마음을 닮은 지구마을

지구마을의 대표 컬러 어스그린(Earth Green)은 따스함이 묻어나는 녹색으로 우리에게 공정무역 물건을 가져다 준 건강한 대지를 나타냅니다. 서브컬러 아워 브라운(Our Brown)은 짙은 갈색으로 지구촌 공동체가 나누는 온정을 나타냅니다. 베이지, 아이보리, 살구와 함께 쓰여 자연스럽고, 사려깊고, 건강한 지구마을의 무드를 완성합니다.

브랜드 일러스트레이션

지구마을의 아름다운 공존

지구마을 브랜드 일러스트레이션은 지구마을이 이야기하는 아름다운 공존을 나타냅니다. 서로를 돌보는 소비자와 생산자를 나타낸 시그니처 일러스트레이션과, 공정무역 물건들이 탄생한 지구의 대지를 표현한 겹겹이 쌓인 능선 그래픽 패턴, 그리고 지구마을의 대표 제품 및 서비스를 나타낸 일러스트를 통해 고객과의 다양한 접점에서 지구마을의 감성을 일관되게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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